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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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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즈] 사이즈는 어떻게 선택하나요?

사이즈는 실제 발길이 기준으로 선택하시길 권해드립니다.

발볼 혹은 발등이 약간 있는 경우 기준표 대비 5mm 사이즈 업, 일반적인 발볼(발등)의 경우 기준과 동일한 사이즈 선택 추천 드립니다.

영국 구두 사이즈를 알고 계시는 경우 UK 사이즈 기준으로 선택하시면 대부분 잘 맞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참고 하셔서 사이즈를 선택해주세요.




[배송 관련] 배송 시 어느 택배사를 이용하나요?

주문 상품은 "CJ 대한통운 택배"을 이용해서 배송 진행하고 있습니다.


[배송 관련] 주문한 상품은 언제쯤 배송되나요?

배송은 CJ대한통운 택배를 통해 전국에 배송됩니다. 


오전 9시 이전에 결제 완료 된 주문은 대부분 당일 발송되며, 이후는 익일 발송됩니다. 

발송 후 1~3일 이내에 도착합니다. 

위 배송 예상 기간은 토요일, 일요일과 공휴일 제외, 제주지역, 도서 및 산간지역 제외되는 기간 이며, 택배 사정으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배송 관련] 배송료는 얼마인가요?

5만원 이상은 무료 배송이며, 5만원 미만은 결제 시 배송비 3,000원이 추가됩니다.

(도서, 산간지역의 경우 추가 운임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주문 관련] 주문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

로그인 후 [My Page] [주문 배송 조회]란 을 통해 조회 가능합니다.

비회원 이라면 주문번호를 알고 계셔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문 관련] 주문은 이미 했는데, 상품 변경을 하고 싶어요.

발송 전 일 경우 고객센터 (1600-9110) 로 을 요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격이 동일한 상품에 한하여 변경이 가능하며, 이미 발송된 제품이라면 변경이 어렵습니다.


[교환/반품/취소] 단순 변심 시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단순 변심인 경우 왕복 배송비는 고객 부담으로 처리됩니다.

상품과 왕복 배송비(6,000원)를 택배 박스에 넣어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해 착불 반송해주세요.


보내실 주소 :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덕평로 661번길 53 A동 SLC 물류센터


[교환/반품/취소]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품이 배송 전이라면, 주문내역 조회에서 고객님께서 직접 주문 취소를 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이 발송되었다면, 주문 취소는 불가한 점 참고 바랍니다.


[교환/반품/취소] 반품 내역은 어떻게 확인해야 하나요?

담당자가 반품 접수를 처리한 날로부터 주말을 제외하고 평일 기준 2~4일 이내에 주문 취소 내역을 확인할 수 있으며등록된 휴대전화의 문자 메시지로 안내해 드립니다.


환불 처리는 결제 방법에 따라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 

- 카드 결제 시 : 상품이 반품처에 도착한날로부터 주말을 제외하고 5~7 영업일 정도 소요됩니다. 승인 취소는 카드사에서 직접 처리하므로 요청 이후 변경, 수정 과 같은 조치를 취할 수 없습니다. 

- 무통장 결제 시 : 교환 및 반품 요청서에 환불 받으실 계좌 정보를 정확히 작성해주시면 상품이 반품처로 도착한날로부터 주말을 제외한 5~7 영업일 이내에 입금 처리 됩니다.


[교환/반품/취소] 반품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원활한 반품을 위해서 다음의 반품 절차를 숙지하고 따라주세요.


1. 상품 상자에 동봉되어 있는 교환 및 반품 안내서에 맞춰 자세한 내용 작성 후 상품과 함께 택배 박스에 넣어 반품처로 보내주세요.

2. 반품처로 보내주실 때 신속한 처리를 위해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해주세요.

   타 택배를 이용할 경우 선불로 발송해 주세요.


[교환/반품/취소] 교환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게시판으로 요청해주세요.

2. 상품 상자에 동봉되어 있는 교환 및 반품 안내서에 맞춰 자세한 내용 작성 후 상품과 함께 택배 박스에 넣어 반품처로 보내주세요.

3. 반품 센터로 상품을 보내주실 때 신속한 처리를 위해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해주세요. 타 택배를 이용할 경우 선불로 발송해 주세요.

4. 원주문 상품이 반품처로 입고 확인되면 교환 상품이 발송됩니다.


[교환/반품/취소] 교환, 반품 시 유의해야 할 점이 있나요?

홈페이지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 (1600-9110) 을 통해 교환 및 반품 접수가 가능합니다.


교환은 상품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 접수가 가능합니다.

처음 받으신 제품 그대로 7일 내에 본사[반품처]로 도착 되어야만 처리가 가능합니다.


사은품이 포함되어 있었다면 사은품도 함께 반송하셔야 합니다.

상품은 행택, 상자 등의 구성품 훼손 흔적 없이 그대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 반품 불가 상품 ( 상품 행택 제거, 상품 착화 및 훼손 흔적,구성품의 훼손 흔적 등 ) 은 처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오배송 혹은 하자가 있는 상품이더라도 착화 흔적이 있는 경우 교환 및 반품 처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교환/반품/취소] 카드결제 시 부분 취소가 가능한가요?

카드 결제 주문 시 부분 취소 안내 드립니다.

- 제품 발송 전(평일 오전 9시 이전): 부분취소는 불가능 하며, 전체 취소 후 재 주문 해주세요.

- 제품 발송 후(평일 오전 9시 이후): 상품을 받으신 후 해당 제품 반품 과정을 거쳐 부분취소(환불)가 가능합니다.

상품 수령 후 고객센터 또는 Q&A 게시판에 문의하시면 반품 관련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회원 정보 관련] 회원정보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홈페이지 [My Page]에서 원하시는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회원 정보 관련]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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